launchora_img

Illustration by @luciesalgado

강남풀싸롱

Info

서울 강남의 최고의 명소,레스토랑 및 쇼핑은 여기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한국) 강남야구장.

케이팝과 싸이의'강남 스타일'의 국제적인 성공은 강남 지구에 외국인 관광객을 많이 가져왔다. 서울에서 가장 흥미로운 지역 중 하나는 스타일과 최첨단 기술이 조화롭게 조화를 이루는 곳입니다. 또한,강남의 우뚝 솟은 건물과 세련된 주민을 통해 엉덩이 한국 문화에 대한 맛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한국 문화의 최첨단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아무것도 기대 중지하고 강남에 포기!

강남의 이웃은 서울에서 가장 바쁜 곳 중 하나입니다. 은행,무역 및 산업 분야의 사업가들이 일주일 내내 강남의 고객을 지배합니다. 젊은 사람들은 주로 저녁 식사,음료 및 파티를 위해 주중과 주말에 강남을 자주 방문합니다.

당신은 도움이되지만 강남을 통해 산책하는 동안 모든 성형 수술 클리닉을 알 수 없습니다. 한국에는 많은 양의 성형 수술이 있습니다. 우리가 알 수 있는 한,한국 여성의 약 20%가 일종의 성형 수술을 받았습니다. 강남은 완벽한 코를 꿈꿔 본 적이 있다면 갈 곳입니다.

그래서,명백한 다른,강남에서 다른 어떤 관심을 보유하고? 대부분의 방문객은 어디로 가나요? 강남의 최고의 명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가루소길에서 시작,당신은 케이팝 스타를 발견 할 수있다!

가로수길은 많은 볼거리가 가득한 아름다운 거리입니다. 신사역(지하철 3 호선)에서 압구정현대고등학교까지 700 미터가 넘는 길에는 은행나무가 박혀 있다. 여름에는 나무의 녹색이 재생의 감각을 만들고,가을에는 은행 나무의 황금 잎이 거리를 아름다운 광경으로 만듭니다.

은행나무가 왜 이 위치가 이렇게 유명한지 이유의 큰 부분이다 진실하다,그러나 지역의 인기는 또한 다른 이유를 위해 증가했다. 실제로,식당 및 의류 매장 같은 소매 시설의 확산은 주로 인기 있는 지역의 최근 급증에 대 한 책임. 패션에 관심이있는 커플 및 다른 사람들은 일년 내내 설립에 참석합니다. 또한 가루소길에서 케이팝 연예인의 목격도 전례가 없다.

강남에서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장소 중 하나는 가루소 길입니다.

(서울시/펜타 프레스 이미지)

압구정의 두 번째 거리,또한"로데오 거리"라고

압구정 로데오 거리와 청담동 패션 지역에는 고급 쇼핑몰,디자이너 쇼룸,화장품 및 미용실이 늘어서 있습니다.

한국의 패션 수도 중 하나 인 압구정의 로데오 거리는 소매의 메카이자 문화의 중심지입니다.

유명한 국제 브랜드 및 디자이너 부티크는 적당한 가격의 기성복 비즈니스 및 작은 액세서리 상점과 공존하여 스트립에 고유 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한국,태국,일본 요리를 제공하는 카페가 독특하게 장식되어 있습니다.

많은 극장은 최근 동네에서 나타 났있다,문화 핫스팟의 로데오 거리 뭔가 주변 지역 만들기. 멀티 플렉스 시네 시티 외에도 현재는 시네하우스,시네플러스 및 난타 극장(대화 없는 연극)이 있습니다.

셋째,케이스타 드라이브

로데오 스트리트에서 갤러리아 앞 케이스타 로드를 건너면 스타로 가는 길입니다.

한류 팬(한국 문화 파도:케이팝,케이 드라마 등)을 위해 특별히 서울시가 건설 한 유일한 도로입니다.). 현재 한류산업의 명성으로 많은 한국 관광객들의 버킷리스트에 올라 있다.

미술 장난감 조각과"로드맵"은 한류 애호가들이 이 거리를 따라 길을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경로를 이용하면 좋아하는 한류 스타가 자주 찾는 인기 있는 식당과 에스엠앤에프엔씨와 같은 대형 엔터테인먼트 기관의 사무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코엑스몰 및 도서관 4 호

코엑스는 컨퍼런스 센터,전시장,수족관,극장,호텔 및 여러 식당이있는 대규모 상업 단지입니다. 코엑스가 제공하는 모든 것을 보고 싶다면 적어도 하루 종일 지출 계획을 세우십시오. 코엑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링크를 참조하세요.

이 도서관은 코엑스에서 가장 자주 찾는 지역 중 하나입니다. 건물 설계부터 레이아웃,조명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절묘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인스 타 그램 사진을위한 완벽한 배경입니다.. 당신이 펜트 하우스에서 도착하는 경우,당신은 전체 시나리오의 조감도를 가지고,그것은 단지... 놀라운. 유리 천장은 방의 네 구석에 네 개의 거대한 기둥으로 지지되는 것 같습니다. 저것은 많은 책 이다! 즉시 발생하는 질문은"어떻게 그 책들을 선반에서 내려 놓을 수 있습니까?"50,000 개 이상의 책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코엑스 도서관은 놓칠 수 없습니다. 그것은 돈을 잘 보냈다.

봉은사 동굴

코엑스 빌딩 앞에는 봉은사가 서 있다. 때문에 쇼핑몰에 눈에 띄는 대조의,우리는 종종 그 후 방문 좋아. 이 놀라운 사원은 서울 전역에서 가장 현대적이고 붐비는 지역 인 강남의 중심부에 있습니다.

원래 경성사로 알려진 봉은사 건설은 794 년 신라 시대부터 시작되었다. 조선시대의 정치적 불안으로 인해 고원지대에 불교사원이 세워지는 경우가 많았다.

봉은사는 교외나 마을 외곽에 있는 것이 아니라 코엑스 북쪽에 있는 도시의 중심부에서 볼 수 있다. 그것은 조선 시대의 가장 큰 사원이었다. 수도원 생활에 대한 통찰력을 얻으려면 성전에서 살 수있는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봉은사 템플스테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Be the first to recommend this story!
launchora_img
More stories by Gary
Unlocking Affordable Hair Transplants in the UK

cheapest hair transplant in uk

00
Where to Buy Backlinks Tried and Tested?

Where to buy backlinks safe for your website?

00
Buy Backlinks: Quality Paid Links for SEO

Best place to buy backlinks going into 2024 for SEO.

00

Stay connected to your stories

강남풀싸롱

21 Launches

Part of the Life collection

Published on November 15, 2022

Recommended By

(0)

    WHAT'S THIS STORY ABOUT?

    Characters left :

    Category

    • Life
      Love
      Poetry
      Happenings
      Mystery
      MyPlotTwist
      Culture
      Art
      Politics
      Letters To Juliet
      Society
      Universe
      Self-Help
      Modern Romance
      Fantasy
      Humor
      Something Else
      Adventure
      Commentary
      Confessions
      Crime
      Dark Fantasy
      Dear Diary
      Dear Mom
      Dreams
      Episodic/Serial
      Fan Fiction
      Flash Fiction
      Ideas
      Musings
      Parenting
      Play
      Screenplay
      Self-biography
      Songwriting
      Spirituality
      Travelogue
      Young Adult
      Science Fiction
      Children's Story
      Sci-Fantasy
      Poetry Wars
      Sponsored
      Horror
    Cancel

    You can edit published STORIES

    Language

    Delete Opinion

    Delete Reply

    Report Content


    Are you sure you want to report this content?



    Report Content


    This content has been reported as inappropriate. Our team will look into it ASAP. Thank You!



    By signing up you agree to Launchora's Terms & Policies.

    By signing up you agree to Launchora's Terms & Polic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