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unchora_img

Winjoy Money Award 윈조이 머니상

Info

대부분의 온라인 포커 플레이어는 그것의 재미를 위해 그것에 있지 않습니다. 또한,절대적으로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솔직히 말해서,내가 플레이하는 주된 이유는 돈을 버는 것입니다. 완벽한 세상에서,많은 윈조이 머니상!

사람들은 종종 글을 쓰고 하루에$50 또는 한 달에$1,000 를 벌 수있는 방법을 묻습니다(예:온라인 포커).

낮은 말뚝 현금 게임,적어도 내셔널 지오그래픽 10 및 이상적으로 내셔널 지오그래픽 25,온라인 포커 달 당$1000 적립 하는 가장 큰 방법입니다. 또한,당신은 끊임없이 테이블을 선택하고 좁고 공격적인 접근 방식을 고수해야합니다. 당신이 필요한 시간과 노력에 넣어 가정,당신은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1,000 달 재생 당 포커.

그러나 나는 그것이 요즘 간단하지 않다는 것을 미리 경고해야합니다. 성공하려면,당신은 엄격한 자제력을 연습해야,수많은 시간에 넣어,잘 생각-아웃 계획을 가지고,충분한 자금,테이블 선택의 좋은 감각,체크에있는 당신의 감정을 유지 할 수있는 능력,기타.

이것이 가장 큰 사람이 얻는것을 희망하고 있는 응답이 아닌 것을 나는 이해한다,그러나 진실 이다. 그들은 그것을 끝내는 방법에 대한 실제적인 지침을 찾고 있습니다.

그래서,10 년 동안 온라인 마이크로 스테이크를 한 달에 1,000 달러 이상 벌어 들인 사람으로서,나는 당신이 따라야 할 전략을 제공 할 것입니다.

낮은 지분으로 현금 게임을 플레이 1. (윈조이 머니상)

내 포커 배경의 대부분은 인터넷에서 마이크로 스테이크 현금 게임에서 재생에서 온다.

이 작은 바이 인 지분을 말한다$2. 그것은 정기적으로 온라인 포커를 재생 돈을 벌기에 올 때,나는 아직도 여기에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심지어 가장 낮은 말뚝 현금 게임에서,나는 종종 적립$1,000 이상 매달. 이,그러나,현대 게임에서 할 매우 힘든.

이는 지난 10 년 동안 게임이 훨씬 더 경쟁적이되어 승리율이 감소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지금 나는 이 게시물에 대한 비디오를 가지고 있는데,당신이 그것을 읽는 것보다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오히려 볼 수 있다면:

당신이 내 미래의 업로드 중 하나를 놓치지 않도록 당신은 유튜브에 내 포커 채널을 구독해야합니다.

의 조각으로 돌아 가자...

저를 오해하지 마십시오;나는 모든 것이 정말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여전히 행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최저 제한 인 내셔널 지오그래픽 2 에서 나는 한 달에 1,000 달러를 벌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그러나 나는 한 달 동안 내 방에 머물면서 집을 떠나지 않고 우스꽝스러운 수의 손을 연주해야 할 것입니다-아마도 50 만.

적절한 소품 내기 가격은 나를 위해 그것을 가능하게 할 것,미친 20-또는 30 테이블 아픈 분쇄기. 불행히도,이것은 일반 사람이 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윈조이 머니상.

고체 무료 포커 허드는 여러 테이블을 재생하기로 결정한 경우 상대의 모든에 빠른,높은 품질의 판독을받을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10 레벨 및 25 레벨에서 경쟁하십시오.

당신이 한달에$1,000 적립하려면 요즘,당신은 훨씬 더 큰 금액에 대한 재생해야합니다. 내 최고의 추측은 내셔널 지오그래픽 10 이 일관된 플레이어가 이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가장 낮은 지분이라는 것입니다.

이 게임은 최대 10 달러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1000 달러를 벌기 위해 한 달에 100 명의 바이 인을 획득해야합니다.

정기적으로 윈조이 머니상 이러한 말뚝에서 재생 최고 승자를 들어,이 확실히 달성 할 수있다. 이 시점에서,당신은 또한 일을 조금 단순화 보너스로 일부 레이크 백을 적립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건 그렇고,"레이크 백"은 대부분의 온라인 포커 룸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다양한 형태의 금전적 보상 및 기타 특전을 의미합니다.

아직도,이것은 개인의 대다수를 위해 비현실적 이기 위하여 할 것 같다. 특히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하루에 여러 시간 동안 멀티 테이블을 플레이하지 않기 때문에 달성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온라인 포커를 통해 매월 1,000 달러를 벌어 들인 첫 번째 지분입니다.

이 게임에서$25 바이 인(10 기음/25 기음 블라인드)으로$1,000 을 얻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은 이 게임에서 40 바이 인을 만드는 것입니다.

당신은 매일 하나 이상의 바이 인 조금 승리하여이를 달성 할 수있다,이는 어떤 일관성에 대한 약간의 금액입니다 승리.

그리고이 지분에서 윈조이 머니상 월간 레이크 백은 수백 달러에 쉽게 도달 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여행은 훨씬 덜 부담 스러울 것입니다.


Be the first to recommend this story!
launchora_img
More stories by Gary
Unlocking Affordable Hair Transplants in the UK

cheapest hair transplant in uk

00
Where to Buy Backlinks Tried and Tested?

Where to buy backlinks safe for your website?

00
Buy Backlinks: Quality Paid Links for SEO

Best place to buy backlinks going into 2024 for SEO.

00

Stay connected to your stories

Winjoy Money Award 윈조이 머니상

17 Launches

Part of the Life collection

Published on November 24, 2022

Recommended By

(0)

    WHAT'S THIS STORY ABOUT?

    Characters left :

    Category

    • Life
      Love
      Poetry
      Happenings
      Mystery
      MyPlotTwist
      Culture
      Art
      Politics
      Letters To Juliet
      Society
      Universe
      Self-Help
      Modern Romance
      Fantasy
      Humor
      Something Else
      Adventure
      Commentary
      Confessions
      Crime
      Dark Fantasy
      Dear Diary
      Dear Mom
      Dreams
      Episodic/Serial
      Fan Fiction
      Flash Fiction
      Ideas
      Musings
      Parenting
      Play
      Screenplay
      Self-biography
      Songwriting
      Spirituality
      Travelogue
      Young Adult
      Science Fiction
      Children's Story
      Sci-Fantasy
      Poetry Wars
      Sponsored
      Horror
    Cancel

    You can edit published STORIES

    Language

    Delete Opinion

    Delete Reply

    Report Content


    Are you sure you want to report this content?



    Report Content


    This content has been reported as inappropriate. Our team will look into it ASAP. Thank You!



    By signing up you agree to Launchora's Terms & Policies.

    By signing up you agree to Launchora's Terms & Policies.